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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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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컨벤션홀에서는 회갑연, 돌잔치, 피로연 등과 같은 가족모임과 각종 동창회를 비롯한 다양한 친목모임을 규모에 따라 연출해 드립니다. 양식과 뷔페, 한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모임의 성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연회장과 소연회장은 주간에는 인천항의 전경을, 야간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약문의 전화 : 032)452-8282~3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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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올림포스 호텔에서는 호텔의 제반 시설과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상기 목적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으며 다만, 다른 용도로 제공될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확인하는 절차를 반드시 거칩니다.
또한, 19세 미만의 가입 요청 자는 회원가입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플래티늄 회원가입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 회원가입 시
    • - 회원 명,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 주소
  • * 일반 문의 및 예약 시
    • -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상담내용
2) 수집방법
  • - 회사의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 전자우편, 등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동의 절차를 거처 수집
  • - 상담내역 및 이력, 결제기록, 이용기록 등 통상적인 서비스 제공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수집, 생성되는 정보의 수집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원탈퇴 시 보존 개인정보
  • - 보존항목 : 아이디
  • - 보존근거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 보존기간 : 회원탈퇴 후 1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 - 고객의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됩니다.
  • - 파기대상: 보유 및 이용기간,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2)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고, 이에 대해 당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오류정정 요구가 있을 시 그 정정 때까지 당해 해당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2)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열람, 오류정정,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회사 홈페이지 (http://olymposhotel.co.kr)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 확인, 수정] 메뉴에서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는 (주)올림포스 호텔 홈페이지(olymposhotel.co.kr) LOG IN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 [회원탈퇴]를 화면을 통해 직접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3) 또한, 회사 고객센터(032-762-5181)
  • 4) 전화로 연락하시거나 방문을 통한 경우에는 회원님 본인임을 확인한 후 열람/변경/회원탈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5)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개인정보 수집 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 등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서면, 전화, E-mail, FAX 등을 통 하여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 운용 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고객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 1)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 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보호되고 있습니다.
  • 2) 해킹 등에 의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의 침입을 차단하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측면의 별도의 보안 장치(방화벽, IPS 및 서버보안등)를 사용하여 침입의 차단 및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3) 또한 응용 프로그램의 공격을 통한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보안 장치(웹 보안 및 VPN등)도 가동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백신 및 패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 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 가 출현할 경우, 즉시 패치를 적용함으로 서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5)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SSL등 암호화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에 해당해 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 대로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2) 취급자에 의하여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의식함양 및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 3)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4)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6)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담당부서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관리팀 전성우
  • 연락처 : 032-452-8862
  • 이메일 : CSW@paradian.com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1336)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80-0533)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 02-3480-3600)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02-392-0330)

시설정보

시설정보
room 면적(m)(가로*세로) 평 수용인원
세미나 연회 'U' SHAPE
Diamond Hall 22*19 154 250 200 100
Emerald Hall 18*18 110 180 130~150 80
Sapphire Hall 14*27 103 150 130 70
Topaz Hall 14*14 60 80 50~60 45
Ruby Hall 9*10 30 60 30~40 35